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이런말이 있는듯 합니다.(물론 없을수도 있어요)

남자라면 핑크!!

흠=_=

물론 여자분들도 핑크 많이 쓰죠.. ㅎㅎ;;

몇달전부터 아이락스에서 핑크키보드를 한정판매를 하길래 기다린 노력끝에 드디어 샀네요.ㅎ

예전부터 검은색과 흰색키보드만 써서 다른색의 키보드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음하하하하

아주아주 기쁩니다. 키보드는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는 매진이 되어서 구입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것도 광고가 아니니까 그냥 재미삼아 봐주세요. ㅎㅎ;;

물론 현재 같은 모델인 화이트와 블랙모델은 아직도 팝니다.


총 수량은 1000개 한정 판매를 했는데요. 5월인가 먼저 350개를 예약판매를 했고요.

2010년 8월 11일 10시부터 나머지 650개를 판매를 했는데요. 4시간만에 매진이 되었더군요.

저도 물론 이때 구매를 하여서 사게 되었습니다. ㅎㅎ;;

인터파크에서만 판매를 했고 가격은 17000원에 키스킨 추가 옵션 1000원에 배송료 2000원

총 20000원에 팔더군요. 물론 저는 몇개 더 샀길래 실제 가격은 더 나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드디어 왔습니다!!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참고로 이 키보드는 펜타그래프 방식으로 대부분 멤브레인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대충 노트북 키보드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사용하시면 키보드도 얇고 누른감도 작아서 그리 마음에 안드실지도 모르겠지만.

펜타그래프만의 쫀뜩함이 적응이 되면 좋아서 저는 사용하고 있네요..ㅎㅎ

개인적인 차이입니다. 참고로 하시고 보세요.


i-rocks KR-6431 PINK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니 키보드가 있네요 +_+!!


상자 뒷면입니다. 참고로 한글은 안적혀있네요-ㅅ- 아놔;;

색은 핑크지만 정확히 말하면 핑크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분홍색??? -_-;


드디어 개봉!!


제방이 약간 어두워서 색상이 잘 안나올지 모르겠는데 화면보다 약간 더 찐한 느낌이에요..

지금 사진은 약간 색빠진 핑크로 보이네요..

센스있게 케이블까지 핑크로 만들어줘서 제작사에게 너무 고맙더군요..ㅎㅎ


추가 옵션으로 산 키스킨입니다. 1000원에 옵션으로 팔고 있더군요. 주문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기어렉스 GR-7400B입니다.  블로거분중에서도 저 키보드 좋아하는분 있더군요.

약 2년넘게 사용한 키보드인데 알트키가 잘 안먹히고 세월의 흔적은 어쩔수가 없네요..

이렇게보니 먼지도 엄청많네요-ㅅ- 아놔 청소좀 해야지..ㅠㅠ;;

로또는 지난회인데 3게임 자동인데 당연히-_- 다 꽝이네요..ㅎㅎ


설치 완료 했습니다. 음 무언가 포스가??? ㅎㅎㅎ


간지나는 모습 +_+


LED가 보통 3개씩 있는데 이것은 4개더군요. 한개는 POWER LED더라고요..

전원 연결하면 나오는듯 합니다.


핑크색에 하얀색 글씨입니다.


이중 각인인가? 했다고 하더군요. 왠만해서는 안지워지겠네요.


상태 LED를 다 켰을때 모습입니다. 참 이쁘네요. 실제로 보면 더 파란색이 강해요.


한가지 마음에 안드는점이라면 스페이스바에 i-rocks가 새겨져 있는점이네요..

왜 이렇게 했는지-_-ㅋ 그리고 또 한가지 마음에 안드는점은..

다른 키보드에 비해서 스페이스바가 약간 짧다 느껴져요..

생각없이 눌렀다가 스페이스바 오른쪽에 있는 한/영키를 종종 누르게 되네요..


키스킨을 씌운모습입니다. 그동안 없이 사용하다가 씌우니까 뭔가 어색하네요..ㅎㅎ;;

감이 많이 안좋아지긴해도 한동안은 씌우고 사용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동시키 테스트를 해봤어요.

키 입력 테스트 프로그램인 'FREEON Tester'를 사용했네요.

참고로 한쪽방향 그러니까 왼손이나 오른손 한쪽부분만 누르면 동시에 4키까지 눌러지고요..

양쪽을 둘다 누르게 되면 총 6키까지 동시입력이 됩니다.

이정도면 왠만한 게임이나 FPS와 같이 동시키 누르는 게임에서도 지장이 없을듯 합니다.

제가 게임을 거의 안하기 때문에 그리 상관은 없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소음은 작네요..

펜타그래프라서 그런지 몰라도요..



소리는 그냥 왠만한 키보드라고 생각이 드네요.. 많이 조용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키보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ㅎㅎ

현재 판매는 안되어서 살수는 없지만 취소분도 한번 판다고 하니 알아보세요..


광고는 아니지만 사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이락스 홈페이지 : http://www.i-rocks.co.kr/

그럼 이만 좋은 주말되세요~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upasta.me BlogIcon SupaSta 그러다 영창간다... 2010.08.13 20:44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ㅋㅋㅋ 왜 멋지지 않냐??ㅋㅋ 2010.08.13 23:16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tshoo.tistory.com BlogIcon JHoo 이쁘네요 ^^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핑크는 싫어합니다 ㅎㅎ

    그리고 아이락스 키보드는 키감이 억세다고 해야 할까..

    7400b는 톡톡 튀고 쫀득한 맛이 있는 반면에

    아이락스 키보드는 키보드가 손가락 압력을 그대로 튕겨내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써본뒤론 아이락스 안씁니다 ^^

    개인적으로 핑크는 싫어하지만, 키보드 색상은 이쁘네요

    아까 다나와에서 7900원에 판매 하는거 같던데 한정판매였군요 ㅎㅎ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

    전 기어렉스에서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나오면 지를려구요.

    관리자분하고 통화해 봤더니 올해안해는 나올꺼라 그러네요 ^^

    대충 어떻게 나오는지도 들었지만, 회사 기밀이라면 기밀인만큼 ^^;
    2010.08.14 02:33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크크 역시 키보드 고수시군요..
    확실히 아이락스가 기어렉스에 비하면..
    쫀득한맛이 적네요..ㅎㅎ

    뭐 적응되면 괜찮아지겠죠..
    순수하게 키보드 디자인하고 색을 보고 산거니까요..ㅎ;
    저도 아이락스것은 처음 써봐요..

    기어렉스 쓰다가 이거 쓰니까..
    일단 7400B의 일자엔터 쓰다가 ㄴ자 키보드 쓰니까 적응이 안되군요.ㅎ
    특히 백스페이스가 너무 작아요..ㅎㅎ

    또한 Insert키랑 Delete키등이 기어렉스는 2*3인데..
    이것은 3*2다보니 이것도 적응이 ㅠㅠ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는 어떤건지 궁금하군요..ㅎㅎ
    2010.08.14 02:4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tshoo.tistory.com BlogIcon JHoo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는 블록키보드 입니다 ^^

    아이락스에서도 출시를 했죠.

    처음 시작은 애플입니다.

    몇번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애플키보드 ^^

    각 키 주변으로 테두리가 모두 있는 그 키보드여 ㅎㅎ

    다나와에서 테마검색에서 블록키보드를 눌러보시면 보실수 있으실거예요^^
    2010.08.14 03:23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아 그런식의 키보드군요..ㅎㅎ
    본적이 몇번 있네요..ㅎㅎ

    사용은 해본적은 없는데 왠지 처음에는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겠죠?? ㅋ
    과연 어떻게 나올지..ㅋ
    2010.08.14 13:50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ohh89.tistory.com BlogIcon suyeoni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예쁘네요
    전 여자지만 이상하게 핑크 별로안좋아하고 그래서 잘 모르겠지만
    남잔데도 핑크 좋아하는 제 동생은 보더니 완전 열광하는데요?ㅎㅎㅎㅎㅎㅎ

    핫핑크가아니고 여리한 베이베핑크라 굉장히 사랑스러워요.
    하늘색이나 회색있으면 저도 가지고싶어요^^
    2010.08.15 18:4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색을 떠나서 흔하지 않는 색이니 더 좋네요..ㅋㅋ

    하늘색 키보드도 이쁠것 같네요.. 회색도요..ㅋㅋ

    어떤분이 하늘색 키보드 문의를 해봤는데 예정이 없다고 하더군요.ㅋㅋ

    흰색 검은색은 너무 많이 봐서 이제 실증이 나니..ㅋㅋ

    분홍색이 마음에 드네요..ㅋㅋ
    2010.08.16 04:57 신고
  • 프로필사진 여우아저씨 아...핑크색키보드...

    제가 좀 많이 개방적인 성격인데 이건 좀...ㅡ,.ㅡ:;
    2010.08.15 21:38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이런이런 개방적이라면서..ㅋㅋ

    한번 써보세요.. 마음에 들어하실꺼에요..ㅋㅋ
    2010.08.16 05:43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nabibom.tistory.com BlogIcon 마루. 아..이쁘긴 한데..저도 아이락스에 않좋은 기억이 있어요.
    ㅋㅋ..
    2010.08.16 15:38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아이락스가 생각보다 이미지가 안좋군요..ㅎㅎ

    저는 제가 직접 사서 쓰기는 처음이라서요..ㅎㅎ;;
    2010.08.16 17:3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reignman.tistory.com BlogIcon Reignman 키보드 따위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이거 참 곱네요. ^^
    여자 사람들에게 인기 최고겠는데요. ㅎㅎㅎ
    2010.08.17 08:4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아마도 그럴듯 해요..음하하하..

    정말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문제는 타자감이 약간 떨어진다는것;;
    2010.08.17 22:34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s610.tistory.com BlogIcon 꽁보리밥 남자분보다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겠습니다.
    한정판매라니 금방 동 날것 같아요.
    2010.08.17 19:13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아마 여자분들을 타겟으로 만든것 같더군요..

    하지만 왠지 남자들이 더 많이 샀을것 같은 느낌??ㅋ

    현재는 매진되었고요..

    내일부터인가? 취소분 판매한다고 하더군요.ㅎ
    2010.08.17 22:35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nameldk.tistory.com BlogIcon 이름이동기 오오 ~ 남자는 핑크 !!! ^^ 2010.08.19 15:4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남자라면 핑크!! +_+!!

    전 당당하게 쓰고 있어요..ㅎㅎ
    2010.08.19 22:08 신고
  • 프로필사진 박용기 우오오오옷 +_+ 2011.01.09 05:3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downeo.net BlogIcon 나를알다 나를알다 헛;;;; 2011.01.19 00:2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