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은장 훈장(포장증)을 받다!!

2011. 7. 29. 15:09일상

728x90
반응형




헌혈을 한지 어느덧 30번이 넘었네요.대한적십자사에서는 헌혈을 한사람이 30번을 하게 되면 은장을 수여를 합니다. 그리고 50번은 금장인가??
어느덧 제가 30번을 하게 되어서 은장을 받게 되었네요

헌혈을 취미로 하면서 첫번째 목표를 먼저 세웠네요. 30번은 5월에 달성하였으나  이제서야 받게 되었습니다. 작년만 하더라도 6월 30일 이전에 30번을 채운사람들에게 일괄적으로 훈장을 지급을 하였는데.. 올해부터 30번이 넘으면 언제든지 받을수 있게 하였더군요. 바쁘다는 핑계로 받지 않고 있다가 오늘 받아오게 되었습니다.

간김에 헌혈도 한번 하였고요..



받는 장면도 찍을려고 하였는데 직원분들이 반대하는 탓에 받지는 않고요. 훈장물품만 사진으로 올려요. 위와 같이 종이백과 맨오른쪽 은장과 가운데 포상증과  위에 네모난 작은 상자는 머니클립 지갑이라고 해야하나요? 사은품으로 줍니다.



사은품?? 아니 기념품이라고 해야하겠군요. 위와 같은것을 줍니다. 작년까지 시계를 주었다고 하던데 아예 시계가 마음에 들었는데 올해부터 지갑을 줍니다.


포장증입니다. 헌혈의집가서 신청을 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줍니다. 저는 기다리는동안 헌혈을 하였고요..


은장이네요. 이렇게 생겼군요. 인터넷으로만 보았는데 이렇게 직접 받으니 기분이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50번을 하여서 금장도 받아야겠네요. ㅎ


이제까지 제가 한 헌혈입니다. 2011년 7월 29일 현재 31번을 하였네요. 전혈 14회 혈장 15회 혈소판 2회 이렇게 31번을 하였네요. 위에는 전부터 나오지는 않고 10년치만 나온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계속 할 예정이고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헌혈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일을 할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날씨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요. 이번 수해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