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스타일(Free Style)이라는 농구게임을 엄청 좋아한적이 있습니다.

몇년이 지나고나서 프리스타일2(Free Style2)가 나왔네요..


프리스타일(이하 프리1)과 다르게 프리스타일2(이하 프리2)는 엄청난 변화를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프리1의 골수 멤버라서 클로즈베타부터 할수가 있었고 작년에 정식 오픈이 하고나서 저도 나름 불싸 지른 게임이긴 합니다. =0=;;

프리2는 JCE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으며 자회사인 조이시티(http://fs2.joycity.com/intro.jce)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5892#game)에서도 채널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 프리1때도 조이시티와 파란에서 동시에 서비를 하다가 조이시티에서 단독으로 게임 서비스를 한 경우가 있는데 프리2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프리스타일 시리즈에서 연애인 마켓팅으로 연애인들을 캐릭으로 고를수가 있으나 기억나는것만 말하면 원더걸스, f(x), 카라, 포미닛, 무한도전 멤버등 굉장히 많으며 최근에는 소녀시대까지 동원하여서 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은 유료캐릭이라서 저는 사용해본적은 없네요..ㅋㅋ


초기화면에 소녀시대가 +_+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순간 만랩을 찍었네요 =0= 다른사람보다 늦게 찍은것도 있지만 캐쉬안쓰고 잘 올린것 같네요. 프리1는 만랩찍기 어려웠는데 프리2는 만랩 찍기 편하고 프리1과 다르게 시스템적으로 엄청난 변화가 생겼습니다.

저는 참고로 포가, 리딩가드를 주로 합니다.


프리1때는 스킬을 사서 장착을 해야했는데 프리2부터는 모든 스킬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대신 스킬 슬롯이 제한이 되어있고요. 그리고 스킬마다 레벨이 있어서 스킬당 최대 3까지 레벨업이 가능하네요. 또한 레벨업에 따른 능력치 상승이 없어서 레벨에 따른 차등치는 거의 없다고 봐도 됩니다.


대신 프리1과 다르게 스페셜카드가 추가가 되어서 능력치를 업할수가 있죠. 이건 레벨 제한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레벨을 올려야 하긴 하네요.ㅋㅋ





현재 소녀시대 캐릭을 고를수 있으며 아직은 전부는 아니고 제시카, 효연, 태연 이렇게 3명만 고를수가 있습니다. 차후 점차 늘려나간다고 하네요. 그런데 웃긴것은 포지션 제한이 없어서 센터와 같이 키 큰 캐릭으로 고르면 마음에 안들더군요.. ㅎ

소녀시대 캐릭들은 가드계열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미관상). 나머지는 별로..ㅎㅎ

이제 만랩을 찍었으니 목표를 다 달았긴 합니다. 제가 만랩을 찍는것으로 목표를 잡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잡았네요. 게임 특성상 하루종일은 하기 힘들고 하루에 몇판밖에 안해도 생각보다 잘오르더라고요..

오랜만에 게임 포스팅 해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